엔픽셀 '그랑사가', 핼러윈 기념 코스튬과 특별 에피소드 마련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그랑사가'에 핼러윈(할로윈) 코스튬을 추가하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으로 무료 소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세리아드', '나마리에', '큐이' 등 인기 캐릭터 6종 핼러윈 코스튬을 선보이고, 특별 에피소드 '우당탕탕 핼러윈 대소동'을 업데이트하는 등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보상 이벤트를 진행, 매일 10회씩 총 280회의 무료 소환 혜택을 추가한다.

이 밖에도 '카르트'와 '나마리에'의 SSR 그랑웨폰 '흑장미의 천사 할페티' 및 '삼하인의 마녀 발푸르기스'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1월 3일까지 핼러윈 특별 출석 보상을 통해 최대 40회의 무료 소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첫 프로젝트로 지난해 국내와 일본 서비스에 이어 연내 대만,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엔픽셀 ‘그랑사가’ 핼러윈 시즌 기념 코스튬 추가
엔픽셀 ‘그랑사가’ 핼러윈 시즌 기념 코스튬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