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영웅 기술 획득처 추가하고 아이템 드랍률 상향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키에이지 워’에 아이템 드랍률 상향 조정 등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영웅 등급 기술 획득처 추가와 아이템 드랍률 상향 조정이 주 내용으로, 모든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들이 이전보다 수월하게 영웅 등급 기술과 아이템을 얻도록 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업데이트 이후 마을의 ‘길드 상인’에게서 영웅 등급 기술책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길드 활동 등으로 획득한 ‘단결의 증표’로 교환 가능하다. 영웅 등급 기술 중 핵심 기술로만 직업군 별 1개씩 추가됐고, 꾸준히 ‘아키에이지 워’를 플레이하면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 드랍률도 상향되어 사냥의 몰입도를 높였다. 모든 정예 몬스터의 ‘희귀 등급 장비’와 ‘기술책’ 드랍률은 물론, 곤 신전 및 에아나드 도서관의 몬스터 사냥 시 아이템 드랍률도 상향됐다. 아울러 ‘길 잃은 바다’의 ‘희귀 등급 장비’와 ‘기술책’ 드랍률도 높아져 많은 이용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5월 10일부터 17일까지는 캐릭터 사망 경험치 복구 횟수 2배 이벤트가 진행되고, 24일까지는 길드 기부 횟수가 2배 증가해 더 빠르게 ‘단결의 증표’를 수집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워
아키에이지 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