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허진영 대표, 주총에서 "차기작 성공 철저히 준비하겠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29일 열린 제15기 정기 주주총회를 통해 사외이사와 감사 선임의 건 등 7개 안건을 통과시켰다.

허진영 대표는 "올해는 라이브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하는 가운데, 차기 신작들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며 “검은사막 중국 판호 발급이 기대되는 점, 붉은사막 유저 시연 등을 계획하고 있는 만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이브 IP를 활용한 다양한 신작을 포함해 그동안 자회사와 함께 준비해 온 신작들의 순차적인 출시로 성과를 점차 개선하여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현재 '검은사막'의 중국 진출과 글로벌 콘솔 시장을 겨냥한 '붉은사막', 이브 IP를 활용한 캐쥬얼 모바일 게임인 '이브 갤럭시 컨퀘스트'와 '이브 뱅가드' 2024년 출시, 'Project Awakening' 블록체인 프로젝트 등을 준비 중이다.

주주총회를 통해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정관 일부 변경의 건, 사외이사 선임의 건, 감사 선임의 건, 주식매수선택권의 부여 승인의 건, 이사/감사 보수 한도 승인의 건 총 7개 의안 모두 원안대로 가결됐다.

펄어비스 주주총회
펄어비스 주주총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