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플, 액션 카드대전 'T카드게임' 서비스

인포웹(대표 노종섭,www.infoweb.co.kr)은 3일 자사에서 개발하고 온탕에서 서비스하는 '팝플'에 새로운 액션카드대전 게임 'T카드게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팝플 'T카드'는 팝플 안의 트레이닝 카드로 서로 배틀을 해서 카드를 얻거나 뺏기는 액션게임과 카드게임이 결합된 게임.'T카드'의 획득방법은 아이템 구입이나, 이벤트 및 팝플에서의 활동을 통해 'T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친구들과 교환하여 다양한 덱을 구성할 수 있다.

게임방식은 각자 100포인트의 HP(체력)를 가지고 시작하며, HP는 전투의 데미지 계산에 의해 점점 줄어들고, 상대의 HP를 먼저 0으로 만들면 승리하고, 반대로 자신의 HP가 0이 되면 패배하게 되는 방식이다. 'T카드'는 네가지의 속성 화(火), 수(水), 목(木), 풍(諷)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속성마다 공격력, 방어력, 안정성 등 각각 다른 특징을 갖고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대결 할 수 있다.

'T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popple.ont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