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더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진행

위플라이 엔터테인먼트(대표 주영흠,www.wefly.co.kr)는 14일 자사에서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오더 온라인'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28일부터 4월 2일까지 6일간에 걸쳐 실시하는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인 300명과 신규 회원 699명을 포함한 총 999명이 테스트에 참가하게 된다.

최초의 전략적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이라는 컨셉으로 개발 중인 '오더 온라인'은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NPC를 통해 자유로운 캐릭터 트레이드가 가능한 '캐릭터 트레이딩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안개 산맥' 지역이 추가로 포함되며 튜토리얼 퀘스트와 다수의 시나리오 퀘스트등이 추가 된다.

위플라이 엔터테인먼트는 '캐릭터 트레이딩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이 자신의 개성에 어울리는 기사단을 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위플라이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플레이스테이션, 외식 상품권, 그리고 문화 상품권을 준비하여 이벤트 행사를 실시 할 예정이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더 온라인'의 홈페이지(www.orderon.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