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워록' 아이템샵 오픈 기념 이벤트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워록'(warrock.nexon.com)의 아이템샵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11월5일부터 5주 동안 'Happy Weekend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Happy Weekend 이벤트'는 11월5일부터 12월4일까지 총 5주 동안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워록'에 접속해 플레이 한 게이머들에게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50%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그동안 낮은 경험치로 인해 특정 계급에 오랫동안 머물러 있었던 게이머들과 아이템샵 오픈 후 게임머니 부족으로 신규 장비를 맘껏 구입하지 못했던 게이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워록'은 현재 20%의 추가 게임머니를 지급 하고 있는 'PC방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말 PC방을 찾은 게이머들은 총 70%의 추가 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한편, '워록'에서는 각 병과 캐릭터의 특성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무기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넥슨의 한 관계자는 "아이템샵 오픈 이후 '워록'이 더욱 재미있어졌다는 게이머 분들의 의견을 '워록'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접할 수 있었다"라며 "'워록'에 성원을 보내주시는 게이머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 '워록' 게이머 여러분들의 더 큰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워록' 홈페이지(warrock.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