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게임 아티스트 기획전 'BORDERLESS' 개최

넥슨은 자사의 게임 아티스트들의 기획전인 'BORDERLESS; inspired by NEXON'을 오는 1월 20일부터 31일까지 개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신사동에 위치한 갤러리 '313 아트 프로젝트'에서 개최되는 이번 기획전은 넥슨의 신설 실험 프로젝트인 ‘NX Art Lab(엔엑스 아트 랩)’과 ‘313 ART PROJECT’가 기획하고 (주)엔엑스씨가 후원한다. 이 기획전에는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의 전 총괄 디렉터인 이은석 실장을 비롯해 김호용, 한아름, 이진훈, 김범, 이근우 등 넥슨의 게임 아티스트 6인이 참여했다.

이번 전시는 온라인 게임과 예술의 교감이라는 참신한 시도를 담고 있으며, 인기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시리즈를 모티브로 ‘보더리스(BORDERLESS)’라는 테마 하에 ‘게임과 예술’, ‘가상과 현실’,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실험 작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넥슨은 게임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게임과 예술의 접목을 실천하는 다양한 시도를 펼쳐나가기 위해, 이번 전시를 필두로 실험 프로젝트인 ‘NX Art Lab’을 신설했다.

이번 ‘BORDERLESS’ 기획전의 관람시간은 월요일 오후2시-오후6시, 화요일~토요일 오전11시-오후6시이며 입장료는 무료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