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천, 게이머들의 빈 지갑을 채워드립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삼국지천에 설 연휴를 맞아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한빛소프트는‘당신의 노하우를 삽니다’ 이벤트를 2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게시판에 자신의 직업에 따라 스킬 스크린샷과 함께 노하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덧붙여 응모하면 된다.

참가한 전원에게는 보상으로 한정판 우길의 함을 지급하며, 게이머들의 공감 댓글을 많이 얻은 참가자에게는 직업별로 삼국지천 USB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 전체 1등으로 뽑힌 게이머에게는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 메뉴에 소개되는 영광을 얻게 되며, 상품으로 고급 해드셋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새해 맞이 ‘여의주로 빈 지갑을 채워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흑룡의 해를 맞이해 게임 내에서 원더바, 망자의 유품함, 전장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여의주를 모아 NPC에게 가져가면 다양한 설날 선물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획득한 여의주 10개를 모으면 설날 맞이 세뱃돈 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으며, 여의주 50개는 백화점 상품권과 주유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상품권 주머니로, 여의주 100개를 모으면 상급 결정석이 들어있는 복 주머니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thre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