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고나 온라인, 일본 서비스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 나선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드라고나 온라인이 넥슨 일본 법인을 통해 현지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드라고나 온라인’은 이번 2월 22일부터 시작되는 일본 공개서비스를 위해 넥슨 일본법인과 함께 현지화를 위한 제반 작업을 진행해왔다. 지난 2월 1일에는 현지 게이머들의 호평 속에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해 성공적인 공개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을 마쳤다는 것이 라이브플렉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넥슨 일본법인은 ‘드라고나 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일본 애니메이션과의 제휴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고나 온라인’은 이번 일본 서비스에 앞서 대만, 홍콩, 마카오, 필리핀, 미국 등에서 이미 서비스가 진행 중이며, 2012년에는 태국과 브라질의 서비스도 예정되어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2012년은 드라고나 온라인의 해외 시장 개척이 본격화 될 것이다. 특히, 넥슨 일본법인과 함께하는 일본서비스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라며, “일본 최고의 인기 온라인 게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