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모바일 러닝게임 '붐붐파워' 출시

이스트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붐붐파워'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붐붐파워는 코믹하고 귀여운 모습의 돼지 포포가 악당 샤크에게 붙잡힌 무지개 마을의 돼지 공주를 구출한다는 이야기를 담은 러닝 게임이다.

기본 캐릭터인 포포 외에도 로빈훗 포포, 아이언 포포 등 독특한 개성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페이스북 연동을 통해 페이스북 친구와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자신의 점수를 공유할 수 있어 경쟁을 통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는 붐붐파워의 출시를 기념해 달리기만 하면 매일매일 골드 100% 즉시 지급, 친구 초대하면 아이패드 미니2 지급 등 3종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붐붐파워는 러닝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통쾌한 러닝 게임이다"라며 "사내테스트 진행 시 여사원들이 남성사원들보다 더 몰입하여 테스트했던 게임으로 게임 방법이 어렵지 않아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익힐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oomboompowe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붐붐파워 이미지
붐붐파워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