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트리랩, 7월 강좌 접수 시작, '유니티 2D, 3D 심화 과정 확충'

동아닷컴 평생교육 아카데미의 스킬트리랩(원장 김일흥)은 '스킬트리랩 7월 과정' 접수를 오는 7월4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스킬트리랩'은 단순히 프로그래밍 언어의 코딩 기법을 가르치는 데 그친 기존 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원리를 이해하는 학습 시스템은 물론 수강생이 가진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도록 인큐베이팅 제도를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

특히, 이번 7월 강좌에서는 기존 유니티 과정을 보강해 유니티 스크립트를 활용한 '2D게임 만들기'가 추가된 것은 물론, 유니티엔진의 심화 과정인 '유니티 3D RPG 만들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킬트리랩
스킬트리랩

새롭게 추가된 '유니티 스크립트를 활용한 2D게임 만들기'는 유니티 C# 스크립트를 이용해 다양한 게임 장르의 프로토 타입을 직접 제작하고, 앞으로 유니티를 통해 다양한 2D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실력을 기를 수 있는 수업이다. 더불어 기초, 이해, 심화, 응용 등 C#스크립트에 대한 단계별 교육이 이뤄져, 초보자도 쉽게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유니티 3D RPG 만들기 과정'은 C언어에 기초적인 지식이 있는 수강생들을 위한 심화 과정으로, 프로그래밍 경력은 있으나 유니티를 사용해 보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됐다. 해당 수업에서는 RPG의 기본 개념부터 캐릭터 이동, 전투 시스템, 데이터 처리, 퀘스트 기획 등 3D RPG의 기초적인 틀을 배울 수 있는 것은 물론, 프로토 타입의 제작 및 시나리오 기획서를 직접 만들고 이에 대한 커리큘럼을 진행해 직접 하나의 작품을 수 있어 프로그래 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입문자를 위한 유니티',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2D C# 스크립트', '2D 게임 개발 정복하기', '유니티 3D 개발의 정석' 등 기존의 수업도 강의 접수가 진행 중이며, 국내 최초의 언리얼엔진4의 교육이 진행되는 '언리얼4로 개발하기' 역시 함께 실시된다.

이외에 프로그래밍을 전혀 해보지 않은 완전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스크립트를 활용한 2D 게임 만들기'과정, 서버를 단기간 내에 습득할 수 있는 ‘유니티게임 FaceBook연동하기’, 팡게임을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유도한 ‘대전 퍼즐게임 만들기 노드 JS 과정’도 열리기 때문에 창업 예비자 및 게임 개발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눈높이에 맞춰 수강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스킬트리랩은 기존 6월 강좌 수강생 중 7월 강좌를 신청하는 학생과 MOU 체결 기업 소속 신청자에게 각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강자 전원에게 교재, 스킬트리랩이 개최하는 세미나 및 부트캠프 무료 초대권 등을 지원한다.

스킬트리랩 7월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킬트리랩 홈페이지(http://www.skilltreelab.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killtreela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킬트리랩
스킬트리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