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울산클랜 이성근 선수와 온님이 함께하는 FPS 원정대 8회!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TV
헝그리앱 TV

헝그리앱TV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온님과 함께하는 FPS 원정대'가 방송을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온님과 함께하는 FPS 원정대'는 FPS게임 해설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온상민과 서든걸 우새별, 챔스리그 그랜드파이널 우승팀 유로의 에이스 임준영이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매주 주어지는 미션에 도전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어느덧 8회차 방송을 맞이 한 '온님과 함께하는 FPS 원정대'에서는 회식비 마련을 위해 '온님, MG43으로 10킬 이상 달성' 등 난이도가 있는 미션에 도전하는 과정을 통해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서든어택 리그 경기에서 팀유로에 쓰디 쓴 패배를 안긴 울산클랜의 이성근 선수와 전화 연결해 잠시 대화를 나누고 함께 게임에 참여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온님과 함께하는 FPS 원정대'는 매주 수요일 생방송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참여형 방송으로 좋은 반응을 모으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 TV
헝그리앱 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