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신감각 액션게임 '포신의 캐논 마스터', 안드로이드 사전등록 개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인포컴 그룹 회사에서 소셜 게임을 개발/서비스하는 istpika는 안드로이드 버전 리뉴얼 신작 액션 RPG '포신의 캐논 마스터' 출시를 앞두고 베타 버전 공개와 함께 사전 등록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주인공 캐릭터를 손가락으로 잡아 당겨 각도를 맞춘 뒤 놓는 간편한 조작으로 포탄을 발사! 적 몬스터를 공격 할 수 있는 신감각 액션 RPG이다. 앞을 막아서는 거대 보스는 물론 화면을 터치하면 다양한 스킬이 발동되어 박진감 넘치는 화면이 연출되는 등 색다른 재미도 느껴 볼 수 있다.

기존 버전에 비해 조작성 향상, 그래픽 업그레이드, 신규 스테이지 추가 등 대폭적인 리뉴얼을 통해 거의 새롭게 재탄생했다. 스토리텔링의 강화는 물론 수집 할 수 있는 몬스터를 이용한 덱 구성, 추가적으로 '리더 스킬'과 '방어 시스템'이 더해져 게임성도 한 단계 높아졌다.

한편, 사전 등록한 모든 유저에게는 '로렐라이' 캐릭터가 선물로 제공되며 추가적으로 가챠권이 전달 될 예정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포신의 캐논 마스터
포신의 캐논 마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