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신작 FPS '블랙스쿼드' 테스트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 중인 신작 FPS (1인칭 슈팅) 게임 블랙스쿼드의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블랙스쿼드의 이번 테스트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이어지며, 테스트 시간은 매일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이다.

블랙스쿼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최상의 그래픽과 손맛이 느껴지는 짜릿한 타격감, 신선한 모드를 게이머들에게 적극 어필하는 한편, 총기 및 맵 밸런스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안정성을 점검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대회와 클랜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하는 등 매일 신선한 이벤트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테스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 동안 5명 이상이 모여 클랜을 생성하면 공개 서비스까지 클랜이 유지되고, 20승 이상 달성하면 클랜 마크 선점권과 다양한 영구 총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게임을 플레이한 후 게시판이나, 자신의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면 심사를 통해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진급 시 나오는 설문조사에 참여하거나, 버그 및 오류사항을 제보하는 이용자에게도 고급 마우스 번지, 그래픽 카드 등 각종 경품이 지급된다.

블랙스쿼드의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스쿼드 이미지
블랙스쿼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