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사이드, 오는 21일 '킹덤언더파이어2'의 랜파티 개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블루사이드는 오는 21일 100명의 국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하루 종일 '킹덤언더파이어2'를 체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인 '올데이랜파티'를 개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블루사이드는 지난 12월 중국현지의 상용화 서비스를 앞두고 스트레스 테스트를 겸한 최종 점검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으며, 중국 상용화 일정 소식을 접한 국내 게이머들로부터 한국 서비스에 대한 일정문의와 게임을 접해보고 싶다는 요청이 급증함에 따라 '올데이랜파티' 행사의 개최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1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전체 참가자 대상) 및 오후 10시(팀배틀 친선경기 참가자 대상)까지 12시간 동안 신도림에 위치한 '나이스게임TV PC방'에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전반적인 '킹덤언더파이어2'의 성장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RPG 체험'과 참가자 서로 자유롭게 팀을 결성하여 즐기는 '대규모 팀 배틀 체험'으로 구성됐다.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킹덤언더파이어2'의 '팀 배틀 친선경기'는 나이스게임TV의 방송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며 아프리카TV, 다음팟TV, 트위치TV 등 나이스게임TV의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킹덤언더파이어2'의 '올데이랜파티' 참가접수는 블루사이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선정된 참가자 전원에게는 서포터즈 후드집업, 2017 다이어리, 와이드패드 등 다양한 기념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블루사이드의 김세정 대표는 "지난 7년여간 '킹덤언더파이어2'를 지켜봐 온 한 게이머가 보내 온 장문의 이메일 한 통이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계기가 됐다"라며,"'킹덤언더파이어2'를 기다리는 국내 게이머들에게 우리가 얼마나 발전해 왔으며 어느 정도 완성도가 준비되었는지 보여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킹덤언더파이어2'의 현재 모습을 자세히 보여드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킹덤언더파이어2 올데이 랜파티
킹덤언더파이어2 올데이 랜파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