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 월드', 문울프 & 크로톤 신규 콘텐츠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문울프 계열’의 신규 포획처와 ‘크로톤 계열’의 펫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문울프 계열’을 <폐허가 된 탄광>에서 포획이 가능해졌으며 ‘크로톤 계열’은 신규 콘텐츠 ‘고대 맹수왕’의 보상으로 얻을 수 있게 됐다. ‘문울프 계열’은 높은 공격력 성장률을 보유하고 있어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크로톤 계열’은 광역으로 입히는 데미지를 바탕으로 방어형 펫에게 특히 강력한 모습을 보인다.

신규 콘텐츠 ‘고대 맹수왕’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맹수왕 탐지기를 제작해 ‘고대 맹수왕’을 즐길 수 있으며 크로톤 영혼석, 크로톤 알과 110레벨 랜덤 영웅~전설 부적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추석 연휴를 기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0월 8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이벤트>에서는 석기 생활 콘텐츠를 통해 호박을 획득하고 수집 개수에 따라 4성 펫 선택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9월 24일부터 1주일간 자동사냥 경험치 3배를 획득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더불어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에서는 100일 기념 날개 획득 및 코어부품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