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 특별 레어 에그 '사역술사와 요괴' 등장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에 기간 한정으로 '사역술사와 요괴' 시리즈가 등장한다.
이번 등장을 통해 게이머들은 오늘(1월 4일)부터 오는 1월 25일 오전 9시 59분까지 '화차의 사역술사 세이나'를 포함한 총 11종의 '개최기념! 사역술사와 요괴 에그'를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어시스트 진화의 베이스가 되는 '음양성의 호부'가 몬스터 구입에 등장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로그인 시 음양성의 호부 1개를 메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스페셜 던전 '사역술사와 요괴', '요괴 러시!'를 클리어하면 음양성의 호부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음양성의 호부는 다양한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의 한 관계자는 "음양성의 호부의 진화에 필요한 재료는 스페셜 던전 '사역술사와 요괴', '요괴 러시!', 3인 플레이 던전 '협력! 요괴 러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일정 확률로 요괴불을 얻을 수 있다."며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요화옥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요화옥을 활용해 음양성의 호부를 8종의 다양한 부적으로 어시스트 진화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