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길드 시스템 업그레이드

베스파(대표 이완수)는 자사의 모바일RPG 킹스레이드의 길드 시스템을 전면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경쟁 길드의 토벌 진행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토벌 현황판’이 새롭게 추가됐다. 길드 토벌전이 개방되면 토벌 집회소 및 랭킹 보드에 ‘토벌 현황판’이 노출되며, 이를 통해 경쟁 중인 4개 길드의 점수와 순위, 보스 몬스터 정보, 전투 기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길드 토벌전의 랭킹 보상을 최대 200%까지 상향 조정하고, ‘티르파스’와 ‘라크레일’, ‘벨카자르’ 보스 3종의 밸런스를 개선했다. ‘벨카자르 유물’을 제작해볼 수 있는 튜토리얼과 길드 상점의 편의성 강화를 위한 상품 필터 기능도 함께 더해졌다.

길드원들과 함께 다양한 출석 미션을 달성해 나가는 방식의 신규 콘텐츠 ‘길드 출석 의뢰서’도 추가됐다. 매일 길드에 출석하는 길드원의 인원수 및 출석 일수 등 충족한 조건에 따라 다양한 보상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길드 레이드 ‘허수아비 던전’ 개선 및 코스튬 선택권 그룹 인터페이스 변경이 이뤄졌고, 월드보스 3종에 죽지 않는 ‘불사’ 옵션이 적용됐다. 오는 19일부터는 붉은 달의 정령 ‘제라’의 생일을 기념하는 생일 컷신도 만나볼 수 있다.

베스파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25일까지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에스텔의 특별 지령’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드 이용 5종, 길드전 5종, 길드 전투 7종의 미션으로 구성된 ‘길드 특별 지령’과 ‘매일매일 특별 지령’, ‘점핑 특별 지령’을 통해 주어진 미션을 순차적으로 클리어하면, ‘영혼석 선택권’, ‘영혼석 조각 선택권’, ‘올인원 특별 소환 10회 티켓’ 등이 지급된다.

킹스레이드
킹스레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