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 멀티플레이 액션 게임 ‘쉬벌리2’ 한국어 정식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Deep Silver 및 Tripwire Interactive와 협력하여 1인칭 멀티플레이어 액션 게임 ‘Chivalry2’(이하 ‘쉬벌리2’)의 PlayStation®4, PlayStation®5 및 Xbox One, Xbox Series X/S 버전을 공식 자막 한국어로 발매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쉬벌리2'는 최대 64명이 한 곳에 모인 대규모 전장을 화려한 그래픽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1인칭 멀티플레이 액션 게임이다. 게이머는 칼과 칼이 부딪히는 장면과 불화살 세례, 공성 전투에 등 중세 시대 전투 그 자체를 만나볼 수 있다.

쉬벌리2
쉬벌리2

전작인 '쉬벌리'에서 호평 받은 전투 시스템 또한 향상된 메커니즘과 샌드박스 요소를 대거 확장한 것 또한 이번 작품의 특징이다. 전투 도중 다양한 환경 요소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주변에 있는 닭에 불을 붙여 던지거나 떨어져 있는 농기구를 주워 전투에 활용하는 등의 독창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전작에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은 감정 표현 시스템 또한 발전했다. 더욱 다양해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요소 외에도 상대를 도발하거나 사망할 때 음성 대사들이 대거 추가됐으며, 이를 통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전장을 체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쉬벌리2
쉬벌리2

게임은 정식 한국어화와 함께 PlayStation®4 와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S 기종으로 발매되며,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모든 플랫폼의 유저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