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2: 이클립스', 인기 밴드 NELL 공식 OST M/V 공개

넷이즈 게임즈는 금일(18일)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RPG ‘X2: 이클립스’의 공식 주제가 ‘Glow in the dark’의 뮤직비디오(M/V)를 최초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인기 밴드 넬(NELL)이 직접 작사, 작곡한 ‘Glow in the dark’ OST를 배경으로, 송원영 사단의 맹수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업계 최고의 스태프들이 제작에 참여하여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X2: 이클립스 이미지
X2: 이클립스 이미지

해당 영상에서는 X2: 이클립스’의 세계관을 음악적으로 해석한 넬의 강렬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빠른 곡의 전개와 역동적인 밴드의 연주, 고음이 뿜어지는 클라이맥스 등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편, ‘X2: 이클립스’는 종말을 앞둔 세계에서 신을 주제로 펼쳐지는 액션 RPG로, 신과 함께 인류 문명 구원에 나서는 스토리와 뛰어난 액션 그리고 캐릭터성을 앞세운 매력적인 8대 문명의 신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작품이다. 현재 ‘X2: 이클립스’는 사전예약자 30만명을 돌파했으며, 영혼석부터 화이트 래빗 베히모스 스킨까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X2: 이클립스 사전예약 이벤트
X2: 이클립스 사전예약 이벤트

아울러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공식 카페를 통한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넬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포함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넷이즈 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X2: 이클립스 세계관부터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주제까지, 가사와 멜로디에 잘 묻어나 큰 만족을 느끼고 있다. ‘Glow in the dark’는 넬의 강렬한 사운드에 기반한 신곡을 기다려온 팬분들에게도 큰 선물이 되어줄 것”이라며, “우리는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제품의 질과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