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의 첫 유료 모바일 신작 ‘브레이브 카노’ 정식 출시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RPG ‘브레이브 카노(Brave Cano)’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브레이브 카노’는 라인게임즈가 지난 2013년과 2015년 선보인 바 있는 모바일게임 ‘스피릿 캐처’와 ‘브레이브존’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타이틀로, ‘브레이브존’ 이후 10년이 지난 시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주인공 ‘카노’가 펼치는 모험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이 게임은 약 7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각 스테이지 클리어 조건이 ‘수집’과 ‘보스전’, ‘달리기’, ‘방탈출’, ‘전쟁’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보다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코인’을 활용해 무기와 방패, 의상 등을 구매하고 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브레이브 카노’는 유료게임으로 출시됐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언어는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번체)를 지원한다.

‘브레이브 카노’ 양대마켓 출시
‘브레이브 카노’ 양대마켓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