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MMORPG '뮤 아크엔젤2' 티저 영상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MU Archangel2)'의 주요 특징을 상징하는 내용을 담은 티저 영상을 금일(16일) 공개했다.

'뮤 아크엔젤2'의 티저 영상에서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녹색과 푸른색, 붉은색의 별이 차례로 등장하며 우주를 밝힌다. 세 개의 별은 '뮤(MU)' 시리즈를 대표하는 3개 캐릭터인 요정, 흑마법사, 흑기사를 표현함과 동시에 '뮤 아크엔젤2'의 특징적인 콘텐츠인 집단 육성 시스템을 상징한다.

'뮤 아크엔젤2'는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캐릭터를 중복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뉘어지는 특성까지 더해져 총 50여 가지가 넘는 조합으로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젠은 전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집단 육성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

웹젠
웹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