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가디언 크로니클’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금일(16일) 픽셀크루즈(대표 추지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 타워 디펜스 ‘가디언 크로니클’의 신규 시즌(Season)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마스터 ‘카린’과 가디언 ‘다로’가 추가됐다. 신규 마스터 ‘카린’은 조합 시 아군 가디언 전체에 대하여 치명타와 공격속도를 더욱 빨라지게 하며, ‘다로’는 특정 횟수만큼 공격했을 경우 적의 진격 속도를 늦출 수 있도록 ‘스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스킨(Skin)인 ‘빛의 기사 데뉴아’와 ‘추장 로슈’가 추가됐다. 해당 스킨을 각각 가디언 ‘데뉴아’와 ‘로슈’에 적용하면 캐릭터 외형이 변경되며 능력치도 상향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맞아 경쟁전 및 협동전에 적용되는 맵이 변경됐다. 새롭게 적용된 지도는 ‘타락의 숲’과 ‘모래언덕’(경쟁전) 및 ‘암흑 용의 요새’(협동전)이며, 새로운 시즌부터 경쟁전 맵은 2주마다 변경되고 맵 마다 등장하는 보스가 일부 달라지게 돼 플레이 다양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게임 내에서 언어별로 채팅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월드 채팅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유저들이 보다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제프리’ 및 ‘나무정령’, ‘갈더’ 등 마스터 및 가디언들에 대한 밸런스 조정을 실시했다.

라인게임즈는 ‘가디언 크로니클’에 접속한 유저들이 편하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주사위 이벤트’ 등 신규 유저 대상 이벤트를 보다 강화하고, 꾸준한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월간 출석부’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가디언 크로니클’ 신규 시즌 업데이트
‘가디언 크로니클’ 신규 시즌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