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시즌, 할인 게임을 만나자!

연일 35도에 육박하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고, 휴가철이 다가와 시원한 바닷가나 계곡으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지는 시점이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거리두기 4단계 조치가 이어지는 등 현실적으로 야외 활동이 쉽지 않다. 결국 남은 선택지는 몇 개 되지 않는다.

이런 상황에서 게이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다양한 게임사들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인기 게임의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한 것이다. 평소 즐기고 싶던 게임이 있었던 게이머라면 이번 휴가 시즌과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할인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할인

먼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18일까지 최대 80% 할인을 제공하는 썸머 세일에 돌입했다. 인기 격투 게임인 '철권7'의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이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중이며, 글로벌 스테디셀러 'GTA5' 등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이번 세일 품목에는 '리터널',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데몬즈소울' 등 플레이스테이션5 제품도 포함됐다. PS4와 PS5의 게임과 DLC를 포함해 800여 개가 넘는 상품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닌텐도 스위치 e숍 할인
닌텐도 스위치 e숍 할인

한국 닌텐도도 오는 7월 29일까지 닌텐도 스위치용 다운로드 소프트웨어의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페이퍼 마리오 종이접기 킹',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애스트럴체인', '슈퍼마리오메이커2' 등의 인기 게임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외에도 오는 29일 발매 예정인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3'와 같은 작품도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 디스가이아 할인
인트라게임즈 디스가이아 할인

인트라게임즈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오는 8월 18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e숍에서는 8월 3월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사무라이 쇼다운' 본편 및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 등이 세일 목록에 올랐다. 아울러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전 세계 누적 판매 500만 장 돌파를 기념한 세일까지 연다.

CFK여름할인
CFK여름할인

CFK도 여름 세일에 동참한다. 이번 세일은 PS4, 닌텐도 스위치, PC(Steam, 스팀)의 타이틀로 진행되며, PS4는 8월 18일, 스위치는 8월 4일, 스팀 세일은 8월 6일까지 진행된다. PS4용 주요 세일 타이틀로는 '벽람항로 크로스 웨이브', '오메가 퀸텟', '신옥탑 메리스켈터2'가 있고 스위치에서는 '프린세스 메이커 – 꿈꾸는 요정-, '도토리', 'QV'등이 세일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스팀에서도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 등을 만날 수 있다.

H2 여름 할인
H2 여름 할인

H2인터랙티브는 자사의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와 패키지 쇼핑몰인 H2몰에서 여름 세일을 펼친다. 이번 세일은 8월 4일까지 진행하고 최대 95%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베어 너클 4,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트 2, 시드 마이어의 문명 6 앤솔러지 등 디지털 코드로 제공되는 타이틀은 물론, 바이오뮤턴트, 테니스 월드 투어 2, 러스트 등의 타이틀도 포함됐다.

CLE 여름 할인
CLE 여름 할인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도 PS4와 닌텐도 스위치, 스팀으로 발매한 디지털 소프트웨어의 할인을 진행한다. 세일은 21일부터 시작했으며 PS4 타이틀은 8월 18일, 스위치는 8월 16일, 스팀 세일은 8월 4일 마감된다. PS4 게임으로는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 등이 이름을 올렸고, 스위치에서는 '동~그란 지구가 네모가 됐다고!? 디지복셀 지구방위군', 스팀에서는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