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여름 한정 이벤트 ‘퀀텀 챌린지’ 진행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금일(13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여름 시즌 기념 이벤트 ‘퀀텀 챌린지 – 여름 휴가’를 진행한다.

‘퀀텀 챌린지’는 오는 26일까지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콘텐츠로 ‘퀀텀레이드’와 ‘퀀텀아레나’로 구분된다. 먼저, ‘퀀텀레이드’는 귀여운 SD 캐릭터로 등장하는 영웅들을 이용해 각종 몬스터와 레이드 보스를 격파해야 하는 해변 컨셉의 던전으로 미션 클리어 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퀀텀아레나는 다른 이용자의 퀀텀레이드 팀과 대결을 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전략적 팀 구성 등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퀀텀아레나 전투 결과에 따라 랭킹 및 티어가 결정되며 이벤트 종료 시 순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썸머 파라다이스’ 테마의 마지막 페이트코어(영웅 외형 및 스킬 변경 의상) ‘흰 갈매기의 시선 - 진’과 전용 무기 ‘소드 피쉬’가 공개됐다. 해당 페이트코어와 전용 무기는 오는 19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여름 시즌을 기념해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500 제스(인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20장 등을 지급한다. 또한 동일한 기간동안 총 14일을 로그인하면 지난해 공개한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 선택권과 함께 전용 무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엑소스 히어로즈’ 여름 한정 이벤트 ‘퀀텀 챌린지’
‘엑소스 히어로즈’ 여름 한정 이벤트 ‘퀀텀 챌린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