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마이리틀포레스트', 두 번째 이야기 바람의 섬 업데이트

게임펍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에 바람의 섬, 벚꽃 구경 테마, 최대 레벨 확장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먼저 게임 내 제 2의 집이라고 할 수 있는 바람의 섬이 추가된다. 특히 바람의 섬에는 공중에 아이템을 설치하고 언덕이나 공중 섬을 배치할 수 있어 다양하고 개성 있는 꾸미기 연출이 가능하다. 바람의 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탈것인 종이비행기, 근두운, 마녀 빗자루 등의 비행 아이템을 통해 바다의 섬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나만의 집을 예쁜 벚꽃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벚꽃 구경 테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벚꽃 구경 테마는 주인공 의상 외에도 고양이 의상, 가구, 귀여운 매력이 넘치는 마법소녀 신규 의상도 추가될 예정이다.

아울러 집레벨이 23레벨까지, 포레스트 최대 레벨이 95레벨까지 확장되고 새로운 이야기인 보물 스토리도 추가된다.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씨앗 심기 속도를 개선하고, 마을 주민들의 일본어 음성을 한국어 음성으로 변경했다.

이외에도 CD플레이어를 통해 음악듣기도 추가해 27가지 이상의 아름다운 BGM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마을 주민들을 파견하여 재료를 수집할 수 있는 탐험 기능, 멧돼지왕, 흰동가리왕 등 새로운 물고기왕과 동물왕, 내구도가 대폭 상향된 신규 편의 공구들도 추가한다.

마이 리트틀 포레스트
마이 리트틀 포레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