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NBA 2K22', 더 다양한 콘텐츠 갖춘 마이 팀 모드 공개

2K는 오는 9월 10일 출시 예정인 NBA 비디오 게임 시뮬레이션 시리즈 'NBA 2K22'의 마이 팀(MyTEAM) 모드의 정보를 금일(3일) 공개했다. 마이 팀 모드는 NBA의 전·현직 선수들로 나만의 드림팀을 만들어가는 콘텐츠다.

게임 출시와 함께 시작될 마이 팀 모드 '시즌 1: 콜 투 볼'에서는 스타팅 라인업으로 종합평가 93점의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 자유 계약 선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게이머가 레벨 40에 도달하면 핑크 다이아몬드 카멜로 앤서니(Carmelo Anthony)가 주어진다.

새롭게 추가되는 마이 팀 드래프트는 최신 업데이트를 포함한 선수 카드로 전체 라인업을 정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다. 새 드래프트를 시작하면 7개의 팩을 받으며, 여기에서 13명의 선수와 코치를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다른 게이머와 경쟁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트리플 스렛 온라인 모드에 추가된 'The 100'은 좋은 수비를 펼쳤을 때 더 많은 보상을 주는 콘텐츠다. 100점을 내주기 전까지 더 많은 경기를 플레이 하면 된다.

또한, 25만 달러(약 2억 9천만 원) 규모의 상금이 걸린 마이 팀 무제한 토너먼트가 올해에도 이어진다. 특히 올해는 플레이스테이션4 및 엑스박스 원 같은 기존 콘솔 기기 부문과 플레이스테이션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 같은 차세대 콘솔 기기 부문 양쪽으로 나뉘어 총 50만 달러 규모로 진행된다.

'NBA 2K22'는 오는 9월 10일에 플레이스테이션5와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시리즈 X와 S와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NBA 2K22
NBA 2K2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