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가을 배틀패스 및 신규 모드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2021 가을 시즌 배틀패스를 선보이고, 신규 경쟁전 모드 ‘아스트로 버프 랭크전’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먼저 ‘아스트로 버프 랭크전’은 기존 랭크전과 달리 매 시즌 특수한 룰과 능력치가 적용된다. 이에 팀 구성과 능력치 선택에 있어 전략적인 판단이 요구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즌 ‘아스트로 버프 랭크전’에서는 일반 이동 속도와 스틸 성공률 그리고 스틸 모션 빠르기 능력치에 변화가 생겨 저돌적인 팀 플레이가 유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아스트로 버프 랭크전’ 전용 맵으로 우주 테마의 신규 코트가 추가됐다. 이번 신규 코트에서는 달 위의 코트에서 농구 경기를 하는 듯한 독특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시즌 종료 후에는 자신의 최종 랭크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상위 랭크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우주 테마의 시즌 전용 펫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배틀패스 2021 가을 시즌'도 진행된다.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대대적인 배틀패스 개편 작업이 함께 이루어졌다. 배틀 패스 구간을 파트1과 파트2로 구분하였으며, 미션과 보상 역시 이에 맞춰 개선 적용됐다.

기존 50레벨로 구성되어 있던 배틀패스가 2개의 파트로 분리되면서 각 파트별로 25레벨까지 달성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또한, 미션 난이도가 하향되어 더 쉽고 빠르게 최고 레벨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보상 역시 선호도가 높은 핵심 아이템으로만 재구성하여 더욱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도록 개선됐다.

배틀패스 2021 가을 시즌에는 전대물 컨셉의 보상이 마련됐다. 파트1에서는 6가지 색상의 조이 레인저 의상과 레인저 건 가방을 코스튬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각 의상에는 변신 포즈를 취할 수 있는 프리 액션이 달려있어 팀원들과 협력하여 재치있는 마무리 포즈를 연출할 수 있다.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사업본부 김경태 실장은 “’아스트로 버프 랭크전’과 더불어 유저분들께 더욱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배틀패스 개선을 진행했다”며, “’3on3 프리스타일’과 함께 풍성하고 재미있는 9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3on3 프리스타일’ 업데이트
‘3on3 프리스타일’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