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컴퍼니, 메타버스 채용 박람회 '넷마블 타운' 성황리에 마무리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메타버스 플랫폼 'Gather Town(게더타운)'에서 개최한 온라인 채용 박람회 '넷마블 타운'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금일(5일) 밝혔다.

'넷마블 타운'은 넷마블 신사옥 'G타워(지타워)'를 가상 공간으로 꾸몄다. 지원자들은 사전 신청을 통해 아바타 형식으로 가상 공간에 입장해 자유롭게 공간을 둘러보고, 실시간 직무 상담과 이벤트 등에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채용 박람회 참가자들은 '넷마블 타운' 방명록에 "최근 트렌드인 메타버스를 활용해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는 점이 신선했다", "언택트 시대 및 MZ세대에게 적합한 행사였다"라는 긍정적인 평을 남겼다.

이번 넷마블컴퍼니 신입 공채 모집은 ▲넷마블(게임 퍼블리싱)을 비롯해 넷마블의 개발자회사인 ▲넷마블네오(주요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제2의 나라) ▲구로발게임즈(신작 개발 중) 등 총 3개사가 참여 중이며, 총 15개 직무에서 인재를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2022년 1월 입사 가능한 졸업자 및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전공에 관계없이 해당 직무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인성 검사 및 넷마블 테스트-면접 전형-채용 검진 순으로,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방식을 병행해 진행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5시까지 넷마블 채용 페이지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10월~12월 필기 전형과 면접 전형 등을 거쳐 최종 선발된 인원은 22년 1월 중 입사하게 된다.

메타버스 채용 박람회 넷마블 타운
메타버스 채용 박람회 넷마블 타운

직무상담 부스
직무상담 부스

방명록
방명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