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사냥 지원 이벤트 ‘헤이스트 플러스’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필드 사냥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헤이스트 플러스’ 이벤트를 금일(14일) 시작했다.

이용자는 오는 27일까지 매일 레벨 범위 몬스터 처치, 엘리트 챔피언 사냥 등으로 구성된 ‘헤이스트 플러스’의 일일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완료한 미션 개수에 따라 ‘헤이스트 상자’를 받게 되며, 이를 오픈하면 ‘카르마 검은 환생의 불꽃’이나 ‘코어 젬스톤’ 같은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6가지 종류의 일일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히든 미션이 등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완료할 경우 ‘난 제법 헤이스트 칭호 교환권’ 및 ‘달밤의 드라이브 의자 교환권’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룬의 경험치 효과 상승, 불꽃 늑대 경험치 증가 등 필드 사냥에 도움되는 각종 효과도 같은 기간 동안 부여된다.

10월 28일부터 11월 10일까지는 본인이 보유한 캐릭터를 총동원하는 ‘택티컬 릴레이 Ver.3’ 이벤트가 열린다. 각기 다른 캐릭터로 매일 9개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으며, 특정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선택 심볼 교환권’이나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 같은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스테이지 클리어 시 획득한 누적 점수에 따라 ‘메가 버닝 부스터’, ‘경험의 코어 젬스톤’, ‘성장의 비약 선택권’ 등 유용한 보상을 단계별로 받게 된다. 이벤트 기간 내 스페셜 미션까지 모두 완료할 경우 최종 보상인 ‘퍼펙트 택티컬 릴레이 의자 Ver.3 교환권’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한편 보다 원활한 ‘메이플스토리’ 플레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스킬, 몬스터, 퀘스트, UI 등 게임 내 각종 영역에서 개선 사항을 적용했다. 이번 개편으로 보스 ‘선택받은 세렌’의 전투 패턴을 비롯해 메이플 옥션 및 전투분석 UI, 제로 캐릭터 상시 생성 등 다양한 항목이 개선됐다.

메이플스토리 헤이스트 플러스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헤이스트 플러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