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인피니티’, 온라인 쇼케이스 진행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대형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 ‘트라하 인피니티’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지난 13일 진행했다.

이번 ‘트라하 인피니티’ 온라인 쇼케이스에는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와 개발 총괄을 맡은 최병인 PD가 직접 무대에 올라 게임의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공개했다.

트라하 인피니티 쇼케이스
트라하 인피니티 쇼케이스

먼저 이찬 대표는 ‘트라하 인피니티’가 가지고 있는 의미를 이야기하며 MMORPG의 본질을 보여주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모든 개발진이 개발자로서만이 아니라 한 명의 이용자로서 열정을 갖고 많은 고민과 연구를 하고 있음을 전했다.

이어서 무대에 오른 최병인 PD는 게임 콘텐츠와 시스템의 특징, 개발 의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했다. 최 PD는 MMORPG의 본질인 끊임없는 성장과 재미에 집중해 개발한 작품이 ‘트라하 인피니티’이며,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

특히,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기 위한 자동 이동 및 텔레포트 도입, 성장 요소의 간편화를 위한 편의성 시스템, 선택 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한 자동 레벨업 및 강화 시스템 등 이용자의 기다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동기 데이터를 이용하는 소울메이트 시스템 등이 추가된다고 전했다.

아울러 게임 내 세게관 및 각 클래스 별 특징과 밸런스 보정 계획, 소울메이트 및 점령전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이어졌으며, 과금 요소, 향후 서비스 계획 등의 다양한 내용이 공개됐다.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는 “트라하 인피니티를 처음으로 많은 여러분 앞에서 공개하는 자리인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라며, “이번 쇼케이스에 보내주신 많은 기대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희는 많은 이용자들께서 ‘트라하 인피니티’ 라는 게임명처럼 끊임없는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을 거라 자신하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