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헌팅 액션 모바일 '와일드본' 사전예약 실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가 락스퀘어(대표 조성환)가 개발한 모바일 헌팅 액션 게임 '와일드본'을 스토브 플랫폼에 정식 입점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락스퀘어의 '와일드본'
락스퀘어의 '와일드본'

'와일드본'은 게임 내 각 지역에 출몰하는 거대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헌팅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로, 콘솔 게임 수준의 그래픽 비주얼과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4인 멀티플레이를 제공해 역할 분담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지난해 7월 홍콩, 마카오, 대만 등 중화권 지역에 출시돼 인기게임 순위 2위에 오르는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락스퀘어 담당자는 "'와일드본'에서 최소 조작만으로도 압도적인 퀄리티의 헌팅 액션을 만끽할 수 있으며, 척박한 자연에서 생존을 해야만 하는 이색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용자들은 전투를 지원하고 전투가 없는 시간 동안 사냥과 채집을 담당하는 '호르툴'을 활용해 방치형 성장의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와일드본' 실제 플레이 화면
'와일드본' 실제 플레이 화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와일드본' 론칭 전까지 진행될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정식 런칭 시 1만 골드와 함께 행동력 100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누적 이용자 수에 따라 제작 재료와 R등급 무기/방어구 선택상자, SR등급 '예리한 이자벨라'와 스킬북 등의 추가 보상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와일드본'을 시작으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국내외 작품들을 대상으로 입점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스토브는 '스토브 인디'를 통해 현재 약 300여 종의 인디 패키지 게임을 게임 팬들에게 소개했고, '스토브VR'을 통해 약 90여 종의 VR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스토브는 국내 유일의 플랫폼으로서 서장을 거듭해 왔고, '와일드본'을 시작으로 모바일을 포함한 외부 IP의 본격 입점 사업도 펼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스토브는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PC, 모바일 게임을 선보이고, 풍성한 이벤트를 비롯해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와일드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내에 와일드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