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신규 던전과 오리지널 시나리오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던전 '나류성지'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던전 '나류성지'는 이계 5막 퀘스트를 완료할 시 입장할 수 있으며 영웅과 전설 두 가지 난이도로 준비됐다. 새로운 컨셉의 다양한 패턴으로 이루어진 '나류성지'는 이전 나류국의 수호자였으나 타락해버린 법기들이 봉인을 풀고 깨어난다는 이야기를 다루며 던전의 보스 '아만'을 물리치고 검은색 빛나는 전설의 무기, 장신구 도안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신규 오리지널 시나리오 이계 5막 1부 '종의 전쟁'도 선보인다. 신규 시나리오와 더불어 신규 대륙 '약탈의 대지'가 열렸으며 해당 대륙에서 즐길 수 있는 낚시 일지, 필드 보스, 공헌도 등 콘텐츠도 함께 추가됐다.

이에 더해 최대 홍문 레벨이 기존 70레벨에서 80레벨로 확장됐으며 이에 따른 홍문신공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홍문신공과 홍문 레벨 강화를 통해 보다 강력하게 성장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별도 공지 시까지 게임 내 콘텐츠를 통해 전설 장비 재료 '전설의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022 봄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던전과 레이드 참여 횟수 및 접속 시간에 따라 전설 무기와 장신구 복구석 등이 포함된 '아만의 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나류성지 추가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