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의 대모험'과 '퍼즐앤드래곤'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진행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에 25일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드래곤 퀘스트 : 다이의 대모험'과 콜라보레이션 2탄을 진행한다.

'퍼즐앤드래곤', '다이의 대모험'과 두 번째 콜라보 진행
'퍼즐앤드래곤', '다이의 대모험'과 두 번째 콜라보 진행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4월 25일 오전 10시부터 5월 9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콜라보 기간 동안 '마법석7개! 다이의 대모험 에그'에서 신규 캐릭터 '대마왕 버언', '마트리프' 등 총 18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게임에 로그인하면 최초 1회에 한해 '개최기념! 다이의 대모험 콜라보 에그'와 '아방의 제자 다이'를 게임 내 메일로 받을 수 있게 되며, 몬스터 교환소에서는 '드라키', '미믹', '드래곤' 등 콜라보 캐릭터가 라인업 된다. 또한 다이, 포프, 마암 등 일부 캐릭터의 신규 진화도 추가된다.

이외에 콜라보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 6종도 오픈된다. 먼저 '드래곤 퀘스트 : 다이의 대모험' 던전에서는 드래곤의 문장 메달 3종이 드롭되며 이를 모아 기간 한정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다. '다이의 대모험 챌린지! 용사들의 수업' 던전은 1회 한정으로 클리어 가능하며 클리어 시 '개최기념! 다이의 대모험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