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글로벌 다운로드 2천만 돌파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하이디어(대표 김동규)가 개발한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최근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천만 건을 돌파했다.

귀여운 고양이의 모습과 힐링 요소들을 바탕으로 일일 게임 이용자 수(DAU, Daily Active User) 100만을 유지하던 '고양이와 스프'는 지난 1월에 양대 스토어 마켓 누적 다운로드 수 1천만 건을 기록한 후 약 4개월 만에 2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네오위즈 효자 게임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2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고양이와 스프'
2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고양이와 스프'

네오위즈 측도 이같은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았다.

먼저, 콘텐츠 업데이트로 새로운 휴식 시설 '기차 모형'과 신규 고양이 '턱시도'가 추가되었으며, 시설 ‘천문대’에서 기존 보유하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은 유지하며 스킬을 변경할 수 있는 모드가 추가됨으로써 게임 이용자들의 눈을 더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6월 7일까지 한정 코스튬과 한정 가구, 보석과 가구 코인, 레시피 포인트 티켓, 푸딩 등 총 60종의 다양한 보상을 매일 4개씩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개최된다.

또 '7일의 선물 5탄'도 추가로 진행되어, 이용자들은 게임에 출석만 해도 '나들이 코스튬 세트'와 함께 꿀벌 모으기 효과를 가진 '곰 친구'를 획득할 수 있고, 유료 결제 시 '곰돌이 옷 코스튬'과 '꿀벌 친구'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