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탱크', 배틀 패스 시즌8 시작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늘(31일) 월드 오브 탱크에 시즌형 게임 이벤트 배틀 패스 시즌8이 추가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은 풍부한 세계관을 자랑하는 Warhammer 40,000(이하 워해머 40,000)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수백만 개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인류가 끝없는 갈등에 휘말리며 이단, 돌연변이, 외계인의 위협을 받는 암울하고 어두운 미래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각 챕터를 완료해 울트라마린의 볼루사드 타시우스, 데스 가드의 돌고스 셉크, 이블 선즈 오크의 크로글린 다 페이스그린다 등 주요 캐릭터를 전차장으로 충원할 수 있고 각 진영을 기반으로 제작된 핵심 전차 전용 진행 3D 스타일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6단계에서 10단계의 전차를 운용하여 무작위 전투, 정찰 임무, 배틀 로얄, 전선 대격돌 및 일일 임무를 통해 배틀 패스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E 100, Object 430U 및 STB-1 등 핵심 전차를 이용하면 다른 전차보다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일일 임무를 완료하면 추가 점수 획득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상점에는 시즌8 기간 동안 아뎁타 소로리타스의 나탈레스트라 아스파이스 승무원과 Bat.-Châtillon 25 t 전용 3D 스타일이 포함된 패키지가 판매된다.

월탱, 배틀 패스 워해머 40,000
월탱, 배틀 패스 워해머 40,00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