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5주년 기념, 김준수(XIA) 프로듀싱 BGM 공개

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에서 금일(26일)부터 김준수(XIA)가 직접 프로듀싱 한 미공개 음원을 게임 BGM으로 공개하고,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다음 달까지 펼쳐지는 이번 5주년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게임의 공식 모델 김준수의 미공개 음원을 활용한 게임 BGM과 5주년 메이킹 필름이 마이리틀셰프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며, 김준수 캐릭터가 게임 내 손님으로 깜짝 등장한다.

또한, 5주년을 맞이해 '마이리틀셰프'는 금일부터 9월 5일까지 5주년 기념 선물로 다양한 접속 보상을 제공한다. 총 5만 원 상당의 재화를 제공하여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XIA CAFÉ 클리어 인증 이벤트, 5행시 어워즈 이벤트, 마리셰 5주년 축하 메시지 작성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재화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국내에서 2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마이리틀셰프'는 5주년 및 2022년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램퍼스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요리의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별별맛 요리게임-마이리틀셰프'의 컨셉과 잘 어울리는 김준수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요리 게임이 주는 다양한 게임성과 잔잔한 즐거움이 가미된 재미요소를 게임 팬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

마이리틀셰프
마이리틀셰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