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첫 타이틀 '더 로스트 메모리즈' 8월 출시 예정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 타이틀의 첫 번째 게임인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8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예고했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라그나로크' 트릴로지 첫 번째 타이틀인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는 판타지 스토리 RPG로 '라그나로크'의 오리지널리티를 갖춘 타이틀로 지난 2021년 8월 태국 지역에 첫 선을 보였으며, 사전 예약에 약 50만 명 이상의 인원이 몰리며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또 같은 해 12월에는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에 론칭됐고, 2022년 4월에는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PC 버전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라비티 측은 이 게임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그래픽 감성, 세계관이 고스란히 담겨있고 200여 개의 오픈 필드와 던전에서 4인의 영웅과 스킬 카드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타격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라그나로크'를 즐겨온 이용자들이라면 과거의 추억과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게임은 국내에서는 지난 7월 15일부터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오는 8월 중에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국내 퍼블리싱은 그라비티의 자회사인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맡아 진행한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권인경 차장은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첫 번째 타이틀로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를 준비했다. 기존의 MMORPG와는 조금은 다른 스토리가 중심이 되는 판타지 스토리 RPG인 만큼 게임을 통해 거대한 라그나로크 세계관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