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세 번째 에피소드 '기란' 8월 10일 업데이트 확정.. 사전예약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이 자사의 멀티 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의 세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3rd 에피소드: 기란'을 오는 8월 10일 업데이트한다고 발표했다.

'리니지W' 세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기란'
'리니지W' 세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기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새로운 영지인 '기란'을 중심으로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신규 월드가 공개되는 방식으로, 엔씨(NC)는 지난 6월에 진행한 이용자 소통 방송 '스튜디오W'에서 '3rd 에피소드: 기란'의 콘텐츠를 사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8월 10일부터 ▲새로운 영지 ‘기란’ ▲리니지 IP(지식재산권) 최고 난이도 사냥터 ‘풍룡의 둥지’ ▲신규 보스 ‘선장 칼립소’, ‘해적왕 드레이크’, ‘타락자 디아르’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NC)는 오늘(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참여자는 ‘기란 영지의 가호(이벤트)’, ‘기란 성장/장비/혈맹 보급 상자(이벤트)’, ‘기란 영지 탐험 증표(이벤트)’ 등을 얻는다. 각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키고 다양한 버프(buff, 강화효과)를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