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새로운 육성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를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세이운 스카이’는 언제나 유유자적하고 의욕이 안 보이는 느긋한 성격의 소녀다. 하지만 훌륭한 전략가로, 나태한 건 방심하게 만들기 위해 보이는 태도일 때도 있고 정말로 게으름을 피우는 것일 때도 있다. 취미는 낮잠과 낚시이며, 고양이를 좋아하기도 해서 자주 들판에서 고양이와 함께 웅크리고 있곤 한다. 스페셜 위크 및 그 친구들과는 동기이다.

또한, 서포트 카드 2종 ‘SSR [빛나는 경치, 그 너머에] 사일런스 스즈카’ 및 ‘SSR [하늘도 갈라버리는 번개 소녀!] 타마모 크로스’의 픽업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하는 챔피언스 미팅 ‘제미니배’를 개최한다.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이벤트는 ‘교토 잔디 3200m(장거리) 시계(우) 방향・외│계절 (봄)│날씨 (맑음)│경기장 상태 (양호)’에서 펼쳐진다.

이용자들은 챔피언스 미팅 개최에 앞서, 오는 29일부터 10월 7일까지 ‘그레이드 리드’와 ‘오픈 리그’ 중 한 개의 참가 리그를 선택할 수 있다. 10월 3일부터 9일까지는 라운드 1, 2와 결승 라운드가 이어서 개최될 예정이다.

세이운 스카이
세이운 스카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