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반년!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하프 애니버서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하프 애니버서리’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캠페인 및 미션, 특별 이벤트 스토리, ’하프 애니버서리’ 특별 홈 화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하프 애니버서리’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 보너스’, ‘육성 우마무스메 무료 픽업’, ‘서포트 카드 무료 픽업’ 등 다양한 캠페인과 미션을 통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우마무스메' 하프 애니버서리 이벤트
'우마무스메' 하프 애니버서리 이벤트

이용자는 금일부터 13일까지 접속만 해도 매일 ‘쥬얼 150개’, 최대 ‘쥬얼 1,2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와 함께, ‘육성 우마무스메’ 및 ‘서포트 카드’를 무료로 픽업할 수 있는 캠페인에 참가할 수 있다.

‘하프 애니버서리’를 기념한 특별 스토리도 열린다. 이용자는 금일부터 19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총 10화의 특별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게임 홈 화면이 특별하게 장식된 ‘트레센 학원’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9일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에이신 플래시’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에이신 플래시’는 독일에서 온 성실하고 꼼꼼한 유학생으로, 무슨 일이든 계획을 세워 조금의 차질도 없이 해낸다. 취미는 베이킹으로 1g의 계량 미스도 허용하지 않는 점이 주도면밀한 성격을 만들어 낸듯하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일에 약해서 트러블이 생겼을 때 허둥지둥하며 당황한다.

또한, 동 기간 서포트 카드 3종 ‘SSR [소원까지는 닦지 않아] 나이스 네이처’, ‘SR [nail on Turf] 토센 조던’, ‘R [트레센 학원] 토센 조던’이 추가된다.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는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하는 챔피언스 미팅 ‘레오배’를 개최한다. 이번 챔피언스 미팅은 ‘한신 잔디 2200m(중거리) 시계(우) 방향 · 내│계절 (여름)│날씨 (맑음)│경기장 상태 (양호)’에서 펼쳐진다.

이외에도,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육성 중 상태 이상 완화’, ‘팀 경기장 일괄 스킵 기능 추가’, ‘레이스 가로 모드 추가’, ‘전당 입성 우마무스메 관리 편의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 및 개선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