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바뀐다!" 원더피플, '슈퍼피플2' 선보여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은 자사가 개발하고,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 중인 슈팅 배틀로얄 게임 '슈퍼피플 2.0'을 선보인다고 오늘(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원더피플은 얼리 액세스(미리 해보기) 서비스 중이었던 '슈퍼피플'의 핵심 콘텐츠와 시스템을 크게 개선하여 '슈퍼피플 2.0'으로 게임명을 변경했다.

'슈퍼피플 2.0'은 이전과 크게 변화를 겪었다. 먼저, ‘캐릭터 성장의 변화’의 경우 기존 27레벨이었던 캐릭터 최대 레벨이 12레벨로 대폭 간소화되며, 게임 처음부터 3레벨로 시작한다. 또한, 클래스의 스킬 역시 강력한 궁극기 하나와 클래스의 고유한 개성을 살린 스킬 3개 그리고 기본 능력 등으로 압축되며, 궁극기 또한 레벨에 따라 성장하게 된다.

두 번째로, 시스템이 대거 정리됐다. ‘장비 제작’과 ‘특화 총기 시스템’이 삭제됐으며, ‘장비 제작’이 없어져 이용자들이 오로지 전투와 생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게임 모드도 변경된다. 솔로와 듀오, 스쿼드 모드로 진행됐던 기존과 달리 '슈퍼피플 2.0'은 스킬 사용, 부활을 감안한 파티 전투 시간 그리고 이용자의 재미를 고려해 솔로와 트리오 모드만 운영된다.

원더피플은 '슈퍼피플 2.0'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총 9억 원의 넥슨 캐시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가 오늘(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슈퍼피플 2.0' 오픈 이후 계정 생성한 신규 이용자들에게 적용되는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 생성 후 게임 플레이 1회’, ‘5레벨 달성’, ‘7레벨 달성’ 등 세 가지 미션을 달성하면 미션별 추첨을 통해 3만 명에게 1만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미션별 중복 당첨도 가능해 최대 3만 넥슨 캐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매일 접속만 해도 해당 날짜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데일리 기프트 접속 보상’ 이벤트. 그리고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고 게임 재화 다이아 및 코스튬을 함께 받을 수 있는 ‘도전! 슈퍼피플 2.0 맞이 미션 이벤트’, 오랜만에 접속하는 복귀 유저들에게 코스튬을 제공하는 ‘복귀 솔저를 위한 선물’ 이벤트 역시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원더피플의 허민 총괄 프로듀서는 “새로운 '슈퍼피플'을 미리 플레이했을 때 '대격변'이나 '레볼루션'과 같은 수식어로는 이 게임의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완전히 다른 게임이었고, 게임의 정식 명칭을 '슈퍼피플 2.0'으로 변경하게 됐다."라면서, "슈퍼솔저 여러분이 기존과 완전히 다른, 정말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저를 포함한 모든 개발자들이 자신 있게 말씀을 드릴 수 있으니, '슈퍼피플 2.0'에 많은 기대와 플레이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슈퍼피플 2
슈퍼피플 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