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자사 게임 8종에 계묘년 설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은 계묘년 설날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게임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뮤오리진3', 'R2M', '뮤 아크엔젤2', '뮤 아크엔젤', '뮤오리진2와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뮤 이그니션2', '샷온라인'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는 1월 31일까지 '설 특집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특정 필드에 출몰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설날 한우세트'를 보상으로 얻는다. '설날 한우세트' 아이템으로 '파랑/빨강/금색 복주머니'를 획득하면, 일정 합성수에 따라 '신규 호칭', '전설 수호펫 선택 상자' 등의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

'R2M'은 1월 25일까지 설 기념으로 '푸시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매일 18시마다 게임 내 푸시 알림으로 세뱃돈 20,000개를 포함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세뱃돈 수량에 따라 '변신/서번트 뽑기권' 및 '최상급 매터리얼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뮤 아크엔젤2'도 1월 24일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열고, 매일 특정 시간에 맞춰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다이아', '강화 아이템'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2월 28일까지 게임 커뮤니티에 공개된 쿠폰번호를 등록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호칭을 선물한다.

'뮤 아크엔젤'은 다양한 '설 축제 이벤트'를 준비했다. 1월 25일까지 게임 내 미션 및 이벤트에 참여하면 '코스튬 패키지'를 비롯한 성장 재료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1월 22일 설날 당일에는 푸시 보상으로 설 기념 호칭도 준다.

'뮤오리진2'는 1월 29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출석 일자에 따라 '날개 코스튬 랜덤상자II(30일)', '1레벨 신화 보석함', '설날 복주머니' 등을 받을 수 있다.

PC MMORPG '뮤 온라인'은 '2023 설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2월 2일까지 특정 지역에 출현하는 이벤트 몬스터 '복순이'를 사냥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도 1월 29일까지 '새해 축제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던전 '봄의 시련장'에서 보스를 처치하면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고,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대량의 핑크 다이아가 들어있는 '세배 행운팩'을 받을 수 있다. 핑크 다이아를 일정 수량 모으면 기념 칭호도 획득이 가능하다.

PC 골프게임 '샷온라인'의 이용자는 2월 8일까지 설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멜리아스 NPC를 통해 여러 보상이 들어있는 '검은 토끼 상자'를 받을 수 있고, 특정 아이템을 목표치까지 누적으로 소모하면 '아너 포인트+30 티켓'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웹젠, 자사 게임 8종에서 ‘설맞이 이벤트’ 실시
웹젠, 자사 게임 8종에서 ‘설맞이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