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근접 상향 등 밸런스 조정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아키에이지 워’의 직업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가장 많이 받았던 ‘근접 직업’ 밸런스 상향에 목적을 뒀다. 게임 내 ‘한손검’, ‘양손검’, ‘단검’ 직업은 이번 업데이트로 일부기술에 신규 효과가 추가돼 더 높은 전투 유지력과 쾌적한 사냥을 확인할 수 있다..

이후에도 다수 이용자가 모인 장소에서도 근접 직업의 육성이 원활하도록 다양한 신규 기술 추가와 밸런스 조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보스 몬스터의 영웅 등급 장비 및 기술책의 획득 빈도수가 대폭 상향됐다. 이용자들은 영웅 등급 장비를 통해 신규 지역 ‘황금 평원’에서 보다 원활하게 캐릭터를 육성하고, 각 직업별 특색있는 기술을 더 빠르게 체험해 다채로운 PvP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개발자 노트를 통해 해상전 편의성 개선, 몬스터 공격으로 인한 탑승 해제 개선, 자동 전투 및 매너모드 개선 등 이용자의 피드백을 수렴한 개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6일까지 ‘길드로 하나 되는 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몬스터 처치 및 기부 시 길드 경험치를 20%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종료 후 길드 레벨에 따라 길드원 모두에게 길드 재화 ‘단결의 증표’를 지급한다.

아키에이지 워
아키에이지 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