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또다른 MMORPG '아레스: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세계관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아키에이지 워'에 이은 또 다른 대형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신규 게임 영상을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개발 노하우를 집결해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다.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싸우는 전략적인 재미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이번 영상에서는 인류 문명에 비약적인 발전을 가져왔지만, 비극적인 대전쟁의 씨앗이 된 '에테르'를 차지하기 위해 전쟁을 일으킨 외계 종족 '하칸'과 최초의 영웅 집단 '비욘더'의 등장 등 게임의 배경이 되는 주요 사건을 통해 '아레스'의 독특한 세계관을 소개했다.

특히, 세계관 트레일러의 스토리텔러인 방위군 소속 가디언 '레아(Rhea)'는 실제 '아레스'에 등장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엔지니어’다. 카카오게임즈는 게임 캐릭터에 모션 캡쳐를 적용해 실시간으로 움직이도록 현실에 구현,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열고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전용 이벤트와 혜택, 곧 진행될 '사전등록' 소식까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