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무자비한 마피아 보스 신규 SSR '로산나' 공개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로산나’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화력형 SSR 니케 '로산나'
화력형 SSR 니케 '로산나'

화력형 SSR 니케 ‘로산나’는 거대한 이탈리아계 마피아 조직 ‘헤도니아’의 보스로, 목단, 사쿠라 등과 함께 언더월드 퀸 스쿼드에 소속돼 있다. 지난 CHERRY BLOSSOM 이벤트에서는 여유 넘치는 누님이자 카리스마 넘치는 보스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 ‘로산나’는 전장에서 니케가 전투 불능이 될 때마다 ‘광기 효과’를 누적시킨다. 상대의 버프를 제거하거나 은신 기술을 사용해 생존 능력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으며,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그동안 누적된 광기 효과로 역전을 노릴 수도 있다.

신규 이벤트 KV
신규 이벤트 KV

이용자들은 오는 15일까지 특수 모집에서 ‘로산나’를 만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Queen’s Order’ 스토리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로산나’를 노리는 아우터 림 갱단과의 전쟁을 선포하면서 펼쳐지는 역설적인 폭력의 악순환을 보여준다.

이어서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는 6월 8일부터 15일까지 솔로 레이드 시즌2가 진행된다. 솔로 레이드는 강력한 보스에 도전하는 콘텐츠로, 여러 가지 파티를 구성하고 보상으로 큐브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시즌2에는 ‘블랙스미스’가 보스로 등장하며, 가장 높은 누적 피해량을 기록하기 위해 파티 편성 시 캐릭터 조합과 스킬 등을 고민하는 과정에서 전략적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다.

레벨 인피니트의 한 관계자는 "이외에도 시즌 종료 시점에는 레이드 랭킹에 따라 최대 6천 쥬얼 및 ‘블랙스미스’ 보스 프레임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고 코스튬으로 직장인이 된 ‘엠마’의 ‘오피스룩’과 비밀스러운 닌자로 변신한 ‘사쿠라’의 ‘흑야암행’이 추가됐다."라고 귀띔하기도 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