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리듬하이브(Rhythm Hive)', 대규모 업데이트 '뉴 비기닝' 진행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의 '뉴 비기닝'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발표했다.

'리듬하이브' 출시 후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는 '월드 통합' 기능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ENHYPEN(엔하이픈)의 플레이 리스트를 함께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골자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아티스트의 다양한 음악 스타일과 장르를 탐색하며 더욱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리듬하이브'
'리듬하이브'

이와 함께 '뉴 비기닝' 업데이트에서는 리듬 게임만의 재미를 증대시키기 위해 다채로운 게임 요소를 추가했다. ▲플레이 몰입감을 선사할 수 있는 인게임 디자인 변경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효과음 추가, ▲새로운 긴장감을 줄 수 있는 플릭 노트, ▲더 자연스러운 음악 흐름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패턴 리뉴얼 등 전면 개편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재미를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고화질로 수집하고 감상할 수 있는 '컬렉션북' 기능이 추가로 업데이트됐다. '컬렉션북'을 통해 획득 가능한 '스테이지 무비'는 게임의 배경으로 활용할 수 있어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 중에도 선호하는 아티스트들의 다이나믹한 모습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의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성장 편의성 기능을 강화했다. '카드 매각' 시스템과 '트레이드' 시스템의 지원을 통해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하이브IM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후 신규 유저라면 누구나 'S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환영팩'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6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접속 이벤트를 통해 신규 아이템과 강력해진 접속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7월 5일까지 2주 동안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유저 및 새롭게 리뉴얼한 곡을 플레이한 유저 모두에게 '인게임 재화'를 지급하며, 트위터와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 '그룹별 응원봉'을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