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온라인', 14일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진행

락소프트(대표 조홍섭,www.rocksoft.co.kr)는 14일 자사가 개발중에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코온라인'이 14일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 까지 5일간 진행 되는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5시간동안 오픈 되며 총 2999명이 테스터로 참가하게 된다. 테스터들은 테스트 기간동안 '데코온라인'에 있는 다양한 버그를 발견 신고하게 되며 특히 테스터들중 가장 성실하게 버그 테스트를 실시한 테스터에게 소정의 아이템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새롭게 아처, 샤먼등 2종의 직업이 추가되며 파티시스템과 새로운 배경필드가 추가된다. 이 외에도 1차 테스트때 테스터들이 요청한 장식 시스템등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락소프트의 조홍섭 대표는 "'데코온라인'은 고 사양을 필요로 하지 않는 3D 온라인 게임으로 하드웨어 장벽이 낮고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친절한 퀘스트로 초반 진입의 장벽이 없도록 기획되었다"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도 참신한 파티시스템을 공개하는 등 테스트를 거듭할수록 뛰어난 게임성으로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 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