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올바른 게임 플레이 교육 캠페인 실시

NHN(대표 최휘영)은 14일 자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에 '즐겁고 쾌적한 한게임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게임 안전 게시판 등 세 개의 주제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캠페인에 동참 의사를 밝힌 게이머들에게는 아바타 아이템을 지급해 게이머들의 참여를 활성화시킬예정이다.


또한, 한게임은 게임 내 불법 행위 및 무분별한 게시물 게재 등 게임 플레이 중에 발생할 수 있는 15개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재미 있는 만화로 제공,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을 위한 게이머들의 주의를 환기시키고 게이머들의 올바른 플레이를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채유라 한게임서비스 유닛장은 "이번 캠페인은 만화를 활용해 건전한 게임 환경 구축에 가장 중요한 게이머들의 역할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자 기획됐다"며 "한게임은 선두 업체로서 불법행위 척결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쾌적하고 즐거운 게임 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은 지난 6월 정보보호 공인진단업체 에이쓰리시큐리티컨설팅으로부터 '정보보호 안전진단 필증'을 획득하는 한편 최근에는 업계 최초로 은행 사이트처럼 사이트 접속 시 개인 PC 보안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의무화하고 키보드 보안 솔루션을 적용하는 등 보안 시스템을 강화하며 고객들의 정보 보안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