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그랜드체이스 퀘스트' 완결편 오픈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17일 자사가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의 퀘스트 시리즈의 완결편을 공개 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체이서'의 퀘스트는 지난 해 12월, '고르고스의 던전'으로 시작돼 이번에 '카제아제의 성'이 추가되면서 모든 스토리와 1~5 단계의 던전이 완결됐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마지막 퀘스트는 '고르고스의 던전', '가이코즈 무사의 성', '파투세이의 바다', '엘리아 대륙'의 지난 퀘스트에서 얻은 각각의 지도조각이 있어야 플레이가 가능하다. '카제아제의 성'은 어둠의 마법사 카제아제와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기대되는 퀘스트로, 총 7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고, 상대하기 벅찬 문지기 몬스트 카카아루를 없애야만 카제아제와의 대결이 가능하다.

'카제아제의 성'은 마지막 퀘스트답게 스테이지 곳곳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정확한 점프, 이동키 조작으로 빠져나가야 하는 스테이지와, 대형 몬스터와 갈라진 바닥으로 구성된 스테이지, 머리와 양팔로 쉴새없는 공격을 퍼붓는 문지기 몬스터 카카아루 등으로 게이머에게 긴장감과 박진감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퀘스트의 최종 보스인 카제아제는 강력한 마법과 힘으로 무장돼 있으며, 순간이동, 파이어볼 공격, 점프공격 등의 다양한 공격과 필살기로 그랜드체이스 용사를 위협한다.

마지막 퀘스트와 함께 추가되는 크리스탈 아이템인 카제아제의 갑옷은 마지막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획득 할 수 있는 '카제아제의 지도 원본'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아이템인 HP 를 채워주는 힐링볼과 카제아제의 마법공격을 감소시켜주는 방패 액세서리를 장착해 보다 쉽게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